어센드, 항균기술 제품 ‘액티브 프로텍트’ 출시

어센드, 항균기술 제품 ‘액티브 프로텍트’ 출시, 상품권 현금교환
어센드, 항균기술 제품 ‘액티브 프로텍트’ 출시, 상품권 현금교환

어센드, 항균기술 제품 ‘액티브 프로텍트’ 출시 – 뉴스와이어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6일 —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가 백분병균, 곰팡이 및 기타 미생물의 번식을 막아 직물과 부직포의 신선도를 더욱 오래 유지하도록 특수 고안된 혁신 기술인 액티브 프로텍트(Acteev Protect™)를 선보였다.

액티브 출시를 주도한 루 장(Lu Zhang, Ph.D.) 어센드 부사장은 이 기술은 마스크, 의류, 실내 장식품, 에어필터 등 다양한 제품의 보호 기능을 향상할 수 있는 혁신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섬유와 필터에서 자라는 박테리아, 곰팡이, 기타 미생물들은 제품의 훼손 및 변색을 유발하고 불쾌한 냄새가 난다”며 “액티브 프로텍트는 이러한 미생물의 번식을 막아 제품을 깨끗하게 유지한다”고 말했다.

슈츠는 “이 소재는 마모에 강하고 극세사가 빠지거나 떨어지지 않는다. 촉감과 드레이프성이 우수하며 단색이나 밝은색으로 염색도 가능하다”며 “액티브 프로텍트로 만들어진 유니폼이나 운동복은 내구성이 좋고 편안하며 유행하는 색상에 맞게 디자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러한 기능은 의복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지속된다. 슈츠는 “중합 공정에서 아연 이온이 첨가되기 때문에 액티브 프로텍트로 제작된 편직 및 직조물은 50회 이상의 세탁에도 기능이 유지된다”고 덧붙였다.

어센드는 세계 최대의 완전 통합 폴리아미드 66 수지 생산업체로 섬유 및 화학물질도 제조한다. 액티브 프로텍트는 바로 사용 가능한 섬유 폼팩터로 제공되는 회사 최초의 제품이다. 회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의료용 폴리아미드 66 및 하이터치 표면용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포함한 생산 라인을 확장할 계획이다.

어센드, 항균기술 제품 ‘액티브 프로텍트’ 출시, 상품권 현금교환
어센드, 항균기술 제품 ‘액티브 프로텍트’ 출시, 상품권 현금교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